(무료)Amazon, Alexa와 Echo 활용한 오디오 광고 기반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마케팅 업계, 오디오 광고 전략 수립 박차
Amazon이 인공지능(AI) 음성인식 가상비서 Alexa, 스마트 스피커 Echo를 무기로 오디오 광고 기반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마케팅 업계의 오디오 광고 전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비자의 의문점을 음성 명령으로 즉각 해소해 주고, 최신 정보를 오디오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혼선을 방지하는 한편, 동영상 등의 리치 미디어와 연계하는 전략이 특히 중시되는 분위기다.
- Amazon, Echo 내세워 음악 시장 맹공...오디오 광고 매개로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 Echo 기능 활용이 마케팅 관건...소비자 의문 해소, 최신 정보 업데이트, 리치 미디어 연계가 해법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 피로증의 해결사로 등장한 ‘Sift’ 앱 (0) | 2019.05.09 |
---|---|
인도 음악 스트리밍 시장, 높은 성장 잠재력으로 세계가 주목...토종 서비스와 글로벌 서비스간 각축전 심화 (0) | 2019.05.09 |
아동 사용자를 위한 DIY형 스마트 스피커 ‘Chatterbox’ (0) | 2019.05.08 |
유료 구독형 e-Book 서비스 시장, Scribd의 맹활약으로 관심 고조...장기 생존 가능성은 불투명 (0) | 2019.05.08 |
(무료)오디오북 업계, 유명 스타의 내레이션 통한 성공 사례 포착...글로벌 오디오북 시장은 연간 20% 팽창 중 (0) | 2019.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