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Z세대, 최대 규모의 연령 집단으로 등극...마케터의 Z세대 공략 키워드,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와 창의적인 동영상

(무료)Z세대, 최대 규모의 연령 집단으로 등극...마케터의 Z세대 공략 키워드,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와 창의적인 동영상

 

링크: http://bit.ly/2SLU4hr

 

Z세대가 가장 큰 규모의 연령 집단으로 떠오르면서 마케팅 업계에서는 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 선결 과제로 지목되고 있다. Z세대가 거짓 정보에 민감하고, 동영상을 즐겨 시청하는 만큼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창의적인 동영상 콘텐츠 제작을 유도해 브랜드 참여도를 증대시키는 방안이 유용한 대응 방안으로 거론되고 있다.

 

- Z세대 인구, 밀레니얼 세대 추월...정부와 기업을 불신하는 최다 인구 집단으로 도약
-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정성이 성패의 열쇠...동영상 마케팅, Z세대의 창의성 활용이 관건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