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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가상현실(VR) 헤드셋의 기술적 한계, 콘텐츠의 품질 저하로 이어져..."VR 시장의 성장 키워드는 VR 헤드셋의 성능 개선"

(무료)가상현실(VR) 헤드셋의 기술적 한계, 콘텐츠의 품질 저하로 이어져..."VR 시장의 성장 키워드는 VR 헤드셋의 성능 개선"

 

링크: http://bit.ly/2EIcsNJ

 

지난 2017년 Oculus Rift, HTC Vive, PSVR 등의 프리미엄 헤드셋의 판매량이 업계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VR 콘텐츠 진영의 다양한 시도는 지속적으로 목격된 것으로 평가된다. 하지만, VR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콘텐츠 진영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헤드셋의 기술적 한계로 VR 콘텐츠의 품질은 대체로 떨어지는 것으로 평가된다.

 

- 2017년 VR 헤드셋, 판매량 저조..."콘텐츠 제작자 진영에서는 다양한 시도 전개"
- VR 헤드셋의 기술적 한계, "VR 콘텐츠 품질 하락으로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