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젊은 층이 주 소비자인 e스포츠에 시장 관심 집중...광고주, 스폰서, 전통 스포츠 채널 참여 이어져
e스포츠산업이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e스포츠는 플레이어와 시청자가 주로 10대에서 20대 초반에 해당하는 젊은 층이기 때문에 광고주와 스폰서가 특히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e스포츠 토너먼트의 스트리밍 수익이 높아지면서, 전통적인 스포츠 채널에서도 빠르게 성장하는 e스포츠 중계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 Sky와 ESPN과 같은 전통적인 스포츠 채널에서도 e스포츠 토너먼트 중계에 관심
- e스포츠 경제, 6억 9,600만 달러에 이를 전망…스트리밍 수익 올해 기준 9,500만 달러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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