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쇼핑 경험 강화를 위한 소매 유통업체들의 증강현실(AR) 활용 사례와 시사점
최근 Amazon, Target, Lowe’s 등을 비롯한 소매 유통업체들이 증강현실(AR)을 활용하여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강화하려는 시도가 잇따라 포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sney, 또 다른 미디어 공룡 Fox 인수 타진..."인수 시도의 배경과 시장 재편이 초래할 관전 포인트는?" (0) | 2017.11.14 |
---|---|
(무료)젊은 층이 주 소비자인 e스포츠에 시장 관심 집중...광고주, 스폰서, 전통 스포츠 채널 참여 이어져 (0) | 2017.11.14 |
Amazon의 "AR View", 고객의 e-Commerce 이용 행태를 바꾸는 AR 쇼핑 시대의 개막 (0) | 2017.11.14 |
(무료)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iQIYI, 신규 진입한 기패 게임(바둑, 체스, 장기)에서도 호 성적 거둬...다수의 영상 IP 활용 전략 주효 (0) | 2017.11.10 |
미국 공유 자전거 서비스의 도입 현황과 주요 사업자들의 서비스 제공 사례 (0) | 2017.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