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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자율주행차, 차세대 미디어 채널로 각광...마케팅 업계, 정밀 마케팅 및 광고 기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통로로 주목

(무료)자율주행차, 차세대 미디어 채널로 각광...마케팅 업계, 정밀 마케팅 및 광고 기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통로로 주목

 

링크: http://bit.ly/2A6C4SO

 

자율주행차가 차세대 미디어 채널로 마케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마케팅 업계는 자율주행차가 생산하는 모든 데이터를 활용해 정밀 마케팅(precision marketing) 전략을 구사하는 한편, 자율주행차가 그 자체로 소형 엔터테인먼트 센터 역할을 하게 되는 미래에 대비해 차량 내에서 광고 기반 콘텐츠, 브랜드 콘텐츠를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주력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자율주행차의 보편화는 시간 문제...엔터테인먼트 및 데이터의 보고로 막대한 기회 촉발
- 각종 데이터 망라한 정밀 마케팅 환경 구현...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소비 시간 증가도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