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e커머스 분야에서의 인공지능 활용 방식 4가지, “챗봇, 가상비서 기반 쇼핑, 데이터 분석, 고객 관리”

(무료)e커머스 분야에서의 인공지능 활용 방식 4가지, “챗봇, 가상비서 기반 쇼핑, 데이터 분석, 고객 관리”

 

링크: http://bit.ly/2nzeNX2

 

최근 e커머스 영역에서도 인공지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으로, 미국의 e커머스 솔루션 업체 BigFoot Retail Solutions의 CEO인 Saahil Goel은 e커머스 비즈니스에서 특히 각광받는 인공지능 활용 방식을 ▲챗봇 ▲가상비서 기반 쇼핑 ▲데이터 분석 ▲ 고객 관리 등 4가지로 설명했다. 무엇보다  e커머스 분야에서는 개인화된 서비스가 중요해지고 있어 인공지능의 활용 가능성이 더욱 높다는 평가다.

 

- 전문가가 제안하는 e커머스 비즈니스의 인공지능 활용방식 4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