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지난 20년간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숙을 이끌어온 6가지 방식
실시간 재고 관리, 고객 리뷰 및 개인화 된 제품 추천과 같은 전자 상거래 관련 서비스는 지난 10년 동안 시장 침투력을 크게 높였으며, 현재 소매유통업체 웹 사이트의 90% 이상이 전자상거래를 활용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업체 Astound Commerce는 지난 20년간의 쇼핑 혁신의 역사를 되돌아보며 향후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숙을 위한 6가지 영역을 검토하고 향후 5년간 전자상거래 분야의 큰 혁신을 전망했다.
- 고객 리뷰와 맞춤형 상품 추천, 대체 결제수단 제공까지 전자상거래 서비스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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