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판 Twitter’ Weibo, 인터넷 스타 왕홍 기반 e-Commerce 플랫폼 구축...왕홍 열풍에 힘입어 Weibo의 수익화 행보 가속화
최근 중국의 대표적인 SNS인 Weibo가 왕홍(인터넷 스타)과 e-Commerce 업체들 간 교류의 장인 왕홍 e-Commerce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선언했다. 그간 e-Comerce 전문 왕홍들의 활동 기반으로서 왕홍 열풍에 기여해 왔으나 그 과정에서 뚜렷한 수익을 거두지 못했던 현실을 타개하기 위한 방안이자, Weibo의 수익화 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로 풀이된다.
- Weibo, 왕홍 e-Commerce 플랫폼 구축 선언...다양한 e-Commerce 업체들과 제휴 방침
- 업계, 찬반 의견 분분...“대중의 오락 수요 충족” vs. “본래의 소셜미디어 속성 탈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렉시트(Brexit)가 영국 게임업계에 미치는 영향력 조사 결과 (0) | 2017.04.03 |
---|---|
블록체인, 진정한 의미의 "공유경제" 실현 기술로서 주목...각종 인터넷 비즈니스에 블록체인 접목하는 실험 잇따라 포착 (0) | 2017.04.03 |
인공지능 기반 챗봇(Chat Bot), 모바일 웹과 모바일 앱 대체 가능성 증폭 (0) | 2017.03.31 |
스마트홈 진영이 텍스트 기반 제어 솔루션에 주목하는 이유...음성인식 솔루션 앞세운 Amazon, Google의 시장 침탈에 대한 경계 (0) | 2017.03.31 |
(무료)Weibo와 Taobao 기반 패셔니스타, 중국 인터넷 유명인사 왕훙 중 가장 높은 수익 창출 진영 (0) | 2017.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