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Weibo와 Taobao 기반 패셔니스타, 중국 인터넷 유명인사 왕훙 중 가장 높은 수익 창출 진영
중국의 온라인 소매유통 업계에서는 인터넷 유명인사인 왕훙이 Alibaba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Taobao에서 쇼핑몰을 개설해 높은 매출을 견인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지만 유명세에 연연하는 벼락 스타가 된 여성이라는 부정적인 인식은 왕훙경제가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데 있어 반드시 넘어서야 할 도전과제다.
- 대표 왕훙 장다이(張大奕), 온라인 쇼핑몰 대히트...매력적인 성격·친근한 이미지가 성공 비결
- Weibo·Taobao 기반 패셔니스타가 수익 견인차...부정적인 인식은 브랜드 확장의 걸림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공지능 기반 챗봇(Chat Bot), 모바일 웹과 모바일 앱 대체 가능성 증폭 (0) | 2017.03.31 |
---|---|
스마트홈 진영이 텍스트 기반 제어 솔루션에 주목하는 이유...음성인식 솔루션 앞세운 Amazon, Google의 시장 침탈에 대한 경계 (0) | 2017.03.31 |
음성 질의 기반 혼합현실(MR) 서비스 기획 중인 Adobe의 노림수 (0) | 2017.03.30 |
Amazon 인공지능(AI) 음성비서 서비스 Alexa, iPhone 침투...음성비서 서비스의 왕좌 찬탈 노림수 (0) | 2017.03.30 |
(무료)VR과 e스포츠 간의 접목 시도...게임산업 양대 트렌드의 융합 본격화 (0) | 2017.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