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VR)에 대한 주요 5개국(미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소비자의 인식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
금융시장 분석기관 UBS가 2017년 1월 30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등 주요 5개국의 소비자들은 가상현실(VR) 헤드셋의 구매를 가로막는 요인으로 높은 가격과 콘텐츠 부족을 지목했으며, VR 적용이 기대되는 콘텐츠 분야 조사에서는 게임,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VR 생중계 시도하는 북미 프로 아이스하키…전략의 핵심은 VR 확산 장애요인인 가격 장벽과 인프라 한계 우회하기 (0) | 2017.02.23 |
---|---|
(무료)Magic Leap을 둘러싼 의구심 증폭...시제품 출시 연기와 고위 경영진 이탈, 사진 조작 논란까지 (0) | 2017.02.22 |
종이책 보유자에 e-Book 및 오디오북 제공하는 Shelfie 서비스의 종료를 통해 본 e-Book 시장 실태 (0) | 2017.02.22 |
(무료)Google의 스마트워치 전용 운영체제 "Anroid Wear 2.0", 스마트폰에 덜 의존하는 방식으로 시장 반등 성공할 지 주목 (0) | 2017.02.21 |
일본 정부가 제시한 2020년 완전자율주행차량 실현 로드맵 (0) | 2017.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