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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가상현실(VR)에 대한 주요 5개국(미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소비자의 인식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

가상현실(VR)에 대한 주요 5개국(미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소비자의 인식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

 

링크: http://bit.ly/2maw9W5

 

 

금융시장 분석기관 UBS가 2017년 1월 30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등 주요 5개국의 소비자들은 가상현실(VR) 헤드셋의 구매를 가로막는 요인으로 높은 가격과 콘텐츠 부족을 지목했으며, VR 적용이 기대되는 콘텐츠 분야 조사에서는 게임,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