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Facebook, 차세대 미디어 기업으로의 전환 중...”게임, 동영상, 음악, 카메라 필터 아우르는 전방위 사업 확대”
<Key Message>
Facebook 내에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소비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Facebook이 이용자간의 소통을 매개하는 SNS 본연의 테두리를 벗어나 명실 상부한 차세대 미디어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는 주장이 힘을 얻고 있다. Facebook은 게임, 필터, 온라인 동영상, 실시간 동영상, 음악 등의 서비스 및 콘텐츠를 봉합해 미디어 기업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 Facebook, 이용자 데이터 및 이용자 경험에 기반한 콘텐츠 에코시스템 구축에 주력
- 주요한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다양한 서비스 및 콘텐츠가 도약 발판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ftbank의 사물인터넷(IoT) 사업 전략 및 시장 평가 (0) | 2016.11.18 |
---|---|
Alibaba, 광군제에서 또 한 번의 매출 신기록 경신…결제, 클라우드, 모바일 등 관련 인프라 강화가 숨은 공신 (0) | 2016.11.18 |
NTT docomo, 2016년 상반기 실적, 통신 및 스마트라이프 사업 호조 속에 매출, 이익 모두 증가 (0) | 2016.11.17 |
뉴미디어 중심의 Verizon, 전통적 미디어 사업 전개하는 AT&T와의 차별화 시도에 성공할까 (0) | 2016.11.17 |
(무료)광고기술(adtech) 업체, 통신사·리테일러·클라우드 업체들의 주요 인수 대상으로 부상 (0) | 2016.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