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 크라우드소싱 통한 고객 참여 전략 확산...“고객이 디자인 제작과 가격 결정에 직접 참여”
패션 업계에서 크라우드소싱을 통한 고객 참여 전략이 확산되고 있으나, 소비자 의견에 대한 과신보다는 전문가 판단을 병행해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미디어 스타트업 Mode Media, 돌연 영업 중단...디지털 미디어 업계 광고 기반 수익 모델의 위기설 진단 (0) | 2016.10.04 |
---|---|
(무료)중국 e-Commerce 시장, ‘콘텐츠’ 경쟁 본격 점화...양질의 콘텐츠와 다양한 소셜 기능으로 신수익원 발굴 모색 (0) | 2016.09.30 |
성황리 개최된 Tokyo Game Show 2016…주연은 ‘게임을 시작으로 미래를 바꿀 VR’ (0) | 2016.09.30 |
(무료)미국 미디어 기업 Mode Media, 갑작스러운 영업 중단으로 충격...미디어 업계 광고 기반 수익 모델의 한계 노출 (0) | 2016.09.29 |
가상현실(VR)을 이용한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시설 7選 (0) | 2016.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