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전통 방송사들도 빅데이터 흐름에 올라타야 ...OTT 사업자와 같은 데이터 분석 역량 기반한 정교한 시청자 타겟 마케팅 필요
<Key Message>
OTT 동영상 업체들이 데이터 분석 역량을 토대로 시청자에 대한 정교한 타겟팅을 하고 있는 가운데, 전통적인 방송사들도 빅데이트의 효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할 시점이 되었다. 이를 위해 방송사들은 전략적 차원과 일상적 차원에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청자에 대한 이해를 높여야 한다.
- OTT 동영상 업체들의 정밀한 빅데이터 전략으로 전통적인 방송사 위기
- 고객에 대한 이해 높이고 빅데이터 활용하기 위한 전략과 일상적인 습관들 실행해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자 설문 결과로 보는 2016년 VR/AR 게임 주요 트렌드 (0) | 2016.08.29 |
---|---|
자율주행자동차 시장에 뛰어든 차량부품 벤더, Google의 대항마로 부상할까? (0) | 2016.08.29 |
스마트시티 실현에 중요한 5대 기술...스마트 에너지, 교통, 인프라, 공공 서비스, 케어 (0) | 2016.08.26 |
모바일 위치 데이터, 소매유통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부상 (0) | 2016.08.26 |
(무료)중국 웹 영화 시장, 제작편수 및 투자 규모 급증...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자체 평가 시스템이 작품 수준 향상에 기여 (0) | 2016.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