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전통 방송사들도 빅데이터 흐름에 올라타야 ...OTT 사업자와 같은 데이터 분석 역량 기반한 정교한 시청자 타겟 마케팅 필요

(무료)전통 방송사들도 빅데이터 흐름에 올라타야 ...OTT 사업자와 같은 데이터 분석 역량 기반한 정교한 시청자 타겟 마케팅 필요

 

링크: http://bit.ly/2ccF74E

 

<Key Message>
OTT 동영상 업체들이 데이터 분석 역량을 토대로 시청자에 대한 정교한 타겟팅을 하고 있는 가운데, 전통적인 방송사들도 빅데이트의 효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할 시점이 되었다. 이를 위해 방송사들은 전략적 차원과 일상적 차원에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청자에 대한 이해를 높여야 한다.

 

- OTT 동영상 업체들의 정밀한 빅데이터 전략으로 전통적인 방송사 위기
- 고객에 대한 이해 높이고 빅데이터 활용하기 위한 전략과 일상적인 습관들 실행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