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웹 영화 시장, 제작편수 및 투자 규모 급증...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자체 평가 시스템이 작품 수준 향상에 기여
<Key Message>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배급되며 러닝타임이 1시간 이상인 장편 영화를 일컫는 웹 영화가 중국 인터넷 업계의 블루오션 시장으로 각광 받으면서 제작편수와 투자 규모가 빠르게 커지고 있다. 웹 영화의 배급 채널인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이 웹 영화 평가 및 이용자 추천 시스템 등을 통해 웹 영화의 약점으로 지적되는 작품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 2016년 中 웹 영화 제작편수 전년 대비 259.5% 폭증 전망...제작 투자비 급증 덕분
-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웹 영화 평가 시스템·추천 마케팅 마련...웹 영화의 수준 향상에 ‘방향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시티 실현에 중요한 5대 기술...스마트 에너지, 교통, 인프라, 공공 서비스, 케어 (0) | 2016.08.26 |
---|---|
모바일 위치 데이터, 소매유통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부상 (0) | 2016.08.26 |
Ford의 자율자동차 개발 4大 협력업체 분석과 시사점 (0) | 2016.08.25 |
Tencent 2분기 실적 발표…Alibaba와 Baidu 누르고 중국 IT 업계 최강자 등극 현실화 (0) | 2016.08.25 |
(무료)인터넷 신문 Huffington Post 위기 봉착...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소비 확산 및 콘텐츠 차별화 실패 탓 (0) | 2016.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