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터넷 신문 Huffington Post 위기 봉착...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소비 확산 및 콘텐츠 차별화 실패 탓
<Key Message>
인터넷 신문 Huffington Post가 위기를 맞고 있다. 한 때 디지털 뉴스 사이트를 대표하는 플랫폼으로서의 명성을 누렸지만, 최근 들어 경쟁 퍼블리셔들에 빠르게 추격 당하고 있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뉴스 콘텐츠 소비 확산으로 뉴스 포털로써의 Huffington Post의 입지가 줄어드는 동시에 Huffington Post의 콘텐츠가 차별성을 잃게 된 것이 이러한 현상의 주원인으로 풀이되고 있다.
- 대표적인 디지털 뉴스 사이트...네이티브 광고 포맷 확산의 견인차
- BuzzFeed 등 경쟁 퍼블리셔의 맹공에 위기 고조...향후 수익 전망도 불확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rd의 자율자동차 개발 4大 협력업체 분석과 시사점 (0) | 2016.08.25 |
---|---|
Tencent 2분기 실적 발표…Alibaba와 Baidu 누르고 중국 IT 업계 최강자 등극 현실화 (0) | 2016.08.25 |
Rio 올림픽에서 목격된 3大 가상현실(VR) 활용 사례 (0) | 2016.08.23 |
MMO 게임 "MetaWorld" 등 소셜 VR 플랫폼, VR의 시장의 미래로 주목받다 (0) | 2016.08.23 |
(무료)중국 상하이에서 가상현실(VR) 아케이드 개장 이어져…“높은 임대료와 고가의 VR 헤드셋으로 아직 사업위험성은 높아” (0) | 2016.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