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전 세계 PC 게임시장, 지속 성장에 대한 비관론 일축하며 2020년 420억 달성 전망..."코어 게이머 증가 등이 시장 성장 견인"
<Key Message>
전 세계 PC 게임시장은 2015년 300억 달러에서 2020년 42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등 업계 일각의 우려와 달리 지속 성장이 기대된다. PC 게임시장의 성장을 추동하는 요인으로는 코어 게이머의 증가, e스포츠의 인기, 가상현실(VR) 게임에 대한 기대감 등이 지목된다.(Source: DFC Intelligence)
- 전 세계 PC 게임시장, 업계 일각의 우려와 달리 지속 성장 전망..."2020년 420억 달러 달성 전망"
- PC 게임시장의 성장 동력..."코어 게이머의 증가, e스포츠의 인기, VR 게임에 대한 기대감"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최초 스마트 쥬얼리 브랜드 "Totwoo"에 대한 시장반응 (0) | 2016.08.17 |
---|---|
Hulu, 전면 유료 서비스로 전환...디지털 콘텐츠의 광고 기반 무료 서비스 모델 종식되나 (0) | 2016.08.17 |
드론 경주대회, ESPN 중계방송과 기업 스폰서 확보 발판 삼아 스포츠로서의 성공 가능성 타진 (0) | 2016.08.16 |
Microsoft, 혼합현실(MR) 헤드셋 "HoloLens" 기업 대상 판매 개시... 경쟁 업체와는 구별되는 가상현실 대응 전략 (0) | 2016.08.16 |
(무료)중국 온라인 영화예매 플랫폼 시장 판도, 전통 영화기업과 인터넷 대기업(Baidu, Alibaba, Tencent)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 (0) | 2016.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