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6.27 -

[리서치프리즘]모바일 월렛의 성장을 위한 극복과제 및 향후 진화 방향 조망
링크: http://bit.ly/2977Inr

 

[트렌드와치]Activision Blizzard, "게임-완구-애니메이션" 연계 추진..."보유 IP에 기반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의 수직 계열화 달성"
링크: http://bit.ly/28WAYPB

 

[스냅샷]‘Amazon Video Direct’, Prime 가입자 확대 및 e-Commerce 매출 증대 수단으로 재조명
링크: http://bit.ly/28WAZ6i

 

[뉴스브리프](무료)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성공 위한 ‘디딤돌’ 역할 할 것…”소비자 제품으로 활용성 높은 기술은 VR보다 AR”
링크: http://bit.ly/29dXccT

 

[뉴스브리프]게임 스타트업 Jumo, 게임쇼 "E3 2016"에서 변신형 완구 기반 Toy-to-Life 콘텐츠 "Infinite Arms" 공개..."Toy-to-Life 스타트업의 성공 가능성 시사"
링크: http://bit.ly/28WBhtN

 

[뉴스브리프]日히타치제작소와 교토대학, 2050년 미래사회 공동 연구...”일본 정부가 제창하는 "超스마트 사회" 실현에 공헌할 계획”
링크: http://bit.ly/28WB6ia

 

[뉴스브리프]브렉시트(Brexit), 영국 창조산업업계에 부정적 영향 우려
링크: http://bit.ly/290ZgZn

 

[뉴스브리프]공유경제 전문가가 밝히는 “공유경제 모델이 둔화되고 있는 2가지 이유”
링크: http://bit.ly/28ZwT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