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북미 디지털 만화책·종이 만화책 매출 증가...만화책 수집이 주원인. (무료) http://bit.ly/28P0UZI
[뉴스소스]中 인터넷 생중계 시장, 거품 붕괴 가능성에 대한 우려 대두...투자 경쟁 과열 조짐. http://bit.ly/28OuyOv
[뉴스소스]인공지능(AI) 분야에서 주요 기술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미숙한 단계. http://bit.ly/28RuoZv
[뉴스소스]Danielle Novac 교수팀, 물리치료용 VR게임 개발…움직임이 어려운 환자들에게 효과적. http://bit.ly/28YGgIf
[뉴스소스]FCC, 셋탑박스 시장 개혁 추진...써드파티 벤더의 자유로운 동참·소비자 선택지 확대 목표. http://bit.ly/28RumAP
[스냅샷]할리우드의 대표 Cinematic Universe 프랜차이즈 분석 http://bit.ly/28P0TFn
[트렌드와치]"Warcraft" 영화化, 부정적 평가와 저조한 흥행에도 "실패"라고 단정할 수 없는 이유 http://bit.ly/28P0ToF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6. 06. 24- (0) | 2016.06.24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6.24 - (0) | 2016.06.24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6.23 - (0) | 2016.06.23 |
뉴스소스 -2016. 06. 22- (0) | 2016.06.22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6.22 - (0) | 2016.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