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6. 27-

[뉴스소스]VR 헤드셋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업계의 관심이 VR에 쏠리고 있으나, 많은 수의 전문가들은 소비자 시장에서 주류로 자리잡게 될 기술은 VR이 아닌 AR이 될 것으로 예상...AR, 현실세계와 지속적으로 상호작용 가능…”. (무료) http://bit.ly/29dXccT

 

[뉴스소스]게임 스타트업 Jumo, Toy-to-Life 콘텐츠 'Infinite Arms'로 'E3 2016'에서 이목 집중. http://bit.ly/28WBhtN

 

[뉴스소스]히타치제작소와 교토대학은 2016년 6월 23일, 2050년 시점의 미래사회 과제 및 해결책을 공동 연구하는 ‘히타치 교토대 연구소'를 교토대학 내에 개설...2050년 미래사회 과제 공동 연구. http://bit.ly/28WB6ia

 

[뉴스소스]영국 창조산업 종사자들 대부분 브렉시트에 부정적..EU 회원국으로서 혜택 많아. http://bit.ly/290ZgZn

 

[뉴스소스]공유경제의 실패, 잘못된 투자와 시장 규모 파악의 어려움이 원인. http://bit.ly/28ZwTKb

 

[스냅샷]‘Amazon Video Direct’, Prime 가입자 확대 및 e-Commerce 매출 증대 수단으로 재조명 http://bit.ly/28WAZ6i

 

[트렌드와치]Activision Blizzard, "게임-완구-애니메이션" 연계 추진..."보유 IP에 기반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의 수직 계열화 달성" http://bit.ly/28WAYPB

 

[리서치프리즘]모바일 월렛의 성장을 위한 극복과제 및 향후 진화 방향 조망  http://bit.ly/2977In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