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일본 만화 및 애니메이션, 헐리우드 신작 영화의 원작으로 각광...성공 여부는 불확실. (무료) http://bit.ly/1TI7zs1
[뉴스소스]中 인터넷 생중계 플랫폼 120곳 이상...‘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성장 잠재력 가장 낙관적. http://bit.ly/1TTbDS3
[뉴스소스]기업 현장에서 웨어러블 기술의 활용가치 높아...그러나 고용주가 웨어러블 단말을 통해 직원들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문제가 여전히 이슈로 남아. http://bit.ly/1s65w6A
[뉴스소스]대형 광고주, e스포츠 시장에 눈독...e스포츠 관련 내기 서비스 활성화 전망. http://bit.ly/1TvPB8x
[뉴스소스]비디오 콘솔 게임 사업 및 'Toys-to-Life' 게임 'Disney Infinity' 시리즈 개발 중단으로 파문. http://bit.ly/1s65EmC
[스냅샷]음악업계가 가상현실(VR)에 주목하는 3가지 이유 http://bit.ly/1XPcPvJ
[트렌드와치]Facebook, "Instant Articles" 전면 개방으로 뉴스 서비스 시장 본격 침공...소셜 미디어, 올드 미디어 주도권 찬탈 가속화 http://bit.ly/1VgfJsD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소스 -2016. 05. 26- (0) | 2016.05.25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5.26 - (0) | 2016.05.25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5.24 - (0) | 2016.05.24 |
뉴스소스 -2016. 05. 23- (0) | 2016.05.2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5.23 - (0) | 2016.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