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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5.23 -

[리서치프리즘]콘텐츠시장의 "뜨거운 감자", 게임과 영화의 융합 사례 분석 및 주요 이슈
링크: http://bit.ly/1TDnmYS

 

[트렌드와치]중국판 Netflix "iQIYI", 가상현실(VR) 콘텐츠 시장진출 선언…BAT 중심으로 시장 경쟁 가열될 전망
링크: http://bit.ly/1YPTwAD

 

[스냅샷]Japan VR Summit을 통해 본 VR 시장의 미래... 장기적으로 낙관, 소셜 VR 주목
링크: http://bit.ly/1qDCnOU

 

[뉴스브리프](무료)중국 Baidu, Alibaba, Tencent, 다양한 문화오락산업 진출하며 IP 기반 생태계 구축 에 박차
링크: http://bit.ly/1qDCOZv

 

[뉴스브리프]테마파크 Legoland, 최초의 4D 놀이기구 도입... 신기술과 물리적 시설의 연결을 통한 새로운 놀이 경험의 제공
링크: http://bit.ly/1sx7tJj

 

[뉴스브리프]게임 내 구매 행위에 관한 연구 결과...”게임과 아바타에 대한 감정적 애착이 구매 행위의 중요한 예측변수”
링크: http://bit.ly/1U6PsHZ

 

[뉴스브리프]Qualcomm, 클라우드 거치지 않고 사용자 기기에서 머신러닝 기능 구현하는 궁극의 혁신 추구
링크: http://bit.ly/243HJQD

 

[뉴스브리프]IBM, 인공지능에 대한 과도한 우려 경계... 인공지능 기술의 편익을 포기하는 것이 더 큰 리스크
링크: http://bit.ly/1VfbkW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