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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5. 23-

[뉴스소스]Baidu·Alibaba·Tencent, 문화오락 시장 진출 가속도...IP 기반 생태계 구축 주력. (무료) http://bit.ly/1qDCOZv

 

[뉴스소스]Legoland California, 손 제스쳐를 이용하여 참여 몰입도를 높이는 4D 놀이기구를 도입...신기술과 물리적인 시설의 연결을 통해 전통적인 놀이공원을 새로운 경험으로 승화시킬 전망. http://bit.ly/1sx7tJj

 

[뉴스소스]게임을 통해 사회적 만족감을 얻는 게이머들…게임에 대한 애착이 게임 내 구매 확률을 높여. http://bit.ly/1U6PsHZ

 

[뉴스소스]Qualcomm, 클라우드를 탈피한 머신러닝 기술을 추구...기존의 CPU와 GPU를 대체할 새로운 NPU(Neural Processing Unit) 칩에 대한 비전을 제시. http://bit.ly/243HJQD

 

[뉴스소스]인공지능에 대한 기대와 우려 엇갈려…IBM의 Murray Campbell, 인공지능 전망 인터뷰. http://bit.ly/1VfbkWQ

 

[스냅샷]Japan VR Summit을 통해 본 VR 시장의 미래... 장기적으로 낙관, 소셜 VR 주목  http://bit.ly/1qDCnOU

 

[트렌드와치]중국판 Netflix "iQIYI", 가상현실(VR) 콘텐츠 시장진출 선언…BAT 중심으로 시장 경쟁 가열될 전망 http://bit.ly/1YPTwAD

 

[리서치프리즘]콘텐츠시장의 "뜨거운 감자", 게임과 영화의 융합 사례 분석 및 주요 이슈  http://bit.ly/1TDnm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