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Gucci, 성공적 불황 타계 전략의 핵심은 e-Commerce 플랫폼
<Key Message>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Gucci가 명품 업계의 불황 한파 속에서 탁월한 디지털 전략으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명품 업계에서 선도적인 e-Commerce 플랫폼으로 평가 받고 있는 Gucci의 e-Commere 사이트는 전체 착장 모델을 내세운 의류 및 액세서리 판매 동반 증진 전략,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접근법 등을 통해 막대한 트래픽 및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 명품 업계 불황 속 매출 증가세로 주목...확고한 브랜드 철학이 주효
- e-Commerce 플랫폼이 성공 비결...기능과 디자인 겸비한 선도적 플랫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현실(VR)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모션 인식 기반의 VR 컨트롤러 사례 (0) | 2016.05.20 |
---|---|
최악의 실적 기록한 Apple, 주주의 이익과 혁신 기업으로서의 초심 사이에서 고민하나? (0) | 2016.05.20 |
인공지능 챗봇(Chatbot)은 모바일 앱을 대체할 수 있을까... 챗봇 잠재력 논의 활성화 (0) | 2016.05.19 |
가상현실(VR) 방송 업체 NextVR, Live Nation과의 제휴로 콘서트 VR 생중계 제공 선언...VR 시장 성장 동력될까? (0) | 2016.05.19 |
(무료)소셜 TV 서비스, TV 시청 중 ‘TV 시청 소감 공유 단계’에서 ‘동영상 클립 생성 및 공유 단계’로 진화 (0) | 2016.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