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대기업이 장악한 중국 O2O 음식배달 시장, 새로운 발전기인 ‘2.0’ 시대 진입...야식, 과일, 신선식품, 의약품 등 배달 서비스 품목 대폭 확대
<Key Message>
중국 O2O(Online to Offline) 음식배달 업계가 구조조정기를 거쳐 인터넷 대기업인 Baidu, Alibaba, Tencen가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발전 단계인 ‘2.0’ 시대에 서서히 진입하고 있다. 2.0시대에도 대기업의 영향력이 높을 것으로 보이며, 상품과 서비스 품질 향상이 무엇보다 중요할 전망이다.
- 中 O2O음식배달 업계, BAT가 장악...소규모 플랫폼 역시 대기업의 투자가 뒷받침
- 中 O2O음식배달 시장, ‘2.0’시대 진입...업계, 상품 및 서비스 향상에 주력 급선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세대 레저 스포츠로 부상한 드론 레이싱의 주요 사례와 한계 (0) | 2016.04.27 |
---|---|
중국 모바일 e스포츠 이벤트 "Hero Pro League" 성공 사례를 통해 살펴 본 모바일 게임의 e스포츠화 성공 가능성 (0) | 2016.04.27 |
2016년 주목할 만한 웨어러블 스타트업 13개社 (0) | 2016.04.26 |
모바일 게임 "Miitomo", Nintendo 게임 사업 전략의 관문으로 포지셔닝..."자사 게임의 이용자 저변 확대가 궁극의 목적" (0) | 2016.04.26 |
(무료)HTC, 중국 내 가상현실(VR) PC방 론칭 준비 中..."VR 체험의 대중적 확산 통로로 포지셔닝" (0) | 2016.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