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대기업이 장악한 중국 O2O 음식배달 시장, 새로운 발전기인 ‘2.0’ 시대 진입...야식, 과일, 신선식품, 의약품 등 배달 서비스 품목 대폭 확대

(무료)대기업이 장악한 중국 O2O 음식배달 시장, 새로운 발전기인 ‘2.0’ 시대 진입...야식, 과일, 신선식품, 의약품 등 배달 서비스 품목 대폭 확대

 

링크: http://bit.ly/1QxSgfc

 

<Key Message>
중국 O2O(Online to Offline) 음식배달 업계가 구조조정기를 거쳐 인터넷 대기업인 Baidu, Alibaba, Tencen가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발전 단계인 ‘2.0’ 시대에 서서히 진입하고 있다. 2.0시대에도 대기업의 영향력이 높을 것으로 보이며, 상품과 서비스 품질 향상이 무엇보다 중요할 전망이다.

 

- 中 O2O음식배달 업계, BAT가 장악...소규모 플랫폼 역시 대기업의 투자가 뒷받침
- 中 O2O음식배달 시장, ‘2.0’시대 진입...업계, 상품 및 서비스 향상에 주력 급선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