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정체로 고민하는 웨어러블(Wearable), 피트니스 넘어 “스포츠와 헬스케어”에서 돌파구 모색
당초 스마트폰과 같은 고속 성장이 예상되었던 웨어러블 시장이 아직 피트니스 영역에 머물며 기대치에 못미치는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으나 조만간 인접 영역으로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시간 스포츠 중계, 가상현실(VR)시장의 킬러 콘텐츠 될까…VR 콘텐츠 선두업체 NextVR 사례를 중심으로 (0) | 2016.02.18 |
---|---|
(무료)성장 한계에 직면한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사업부 통폐합, 해외 사업 철수 등 구조조정 움직임 가시화 (0) | 2016.02.17 |
(무료)가상현실(VR) 시대의 도래로 인터넷 트래픽 폭주 전망...” 네트워크에 SDN이나 NFV와 같은 신기술 적용해야” (0) | 2016.02.16 |
게임시장 집중 위한 Sony의 조직개편에 담긴 전략적 노림수 (0) | 2016.02.16 |
재점화된 Surface Phone 루머와 Microsoft의 스마트폰 시장공략을 위한 극복과제 조망 (0) | 2016.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