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가상현실(VR) 기술, 브랜드 스토리 강화에 도움 주며 새로운 형태의 광고 매체로 부상
<Key Message>
2016년에 다수의 가상현실 헤드셋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여러 광고 에이전시들은 VR 기술이 또 하나의 광고 매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VR 기술을 활용한 광고는 네이티브 광고와 인터랙티브 광고의 성격을 띠면서 광고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 “VR 기술, 강렬한 순간과 풍부한 경험을 제공”…360도 동영상 활용하는 광고업계
- VR 광고, 네이티브 광고의 형태를 취해야…인터랙티브 광고도 효과적인 VR광고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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