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BuzzFeed Motion Pictures, 동영상 제작 스튜디오로 발돋움...이용자 데이터 분석·저비용 고효율 ·단기간 제작 전략 주효

(무료)BuzzFeed Motion Pictures, 동영상 제작 스튜디오로 발돋움...이용자 데이터 분석·저비용 고효율 ·단기간 제작 전략 주효

 

링크: http://bit.ly/1JaG54s

 

<Key Message>
소셜 뉴스 서비스 사업자 BuzzFeed 산하의 동영상 콘텐츠 제작 부문 BuzzFeed Motion Pictures가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용자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반영해  저비용 고효율 전략으로 단기간에 동영상을 제작해 신속하게 유통시키는 접근법이 주효한 것으로 평가된다. BuzzFeed Motion Pictures는 탁월한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 제작으로 BuzzFeed의 광고 매출 증대에도 보탬이 되고 있다.

 

- BuzzFeed 오리지널 동영상으로 매달 15억 건 조회수 달성...본격적인 영화 제작 추진 中
- 헐리우드 제작 방식 탈피한 신속한 콘텐츠 제작·유통 전략의 성과...네이티브 동영상 광고도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