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New York Times, 모바일 광고의 혁신 선언...기사 형태의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서비스 "Mobile Moments" 도입
<Key Message>
미국 주요 일간지 New York Times가 모바일 광고의 혁신을 선언했다. 작은 화면을 가리며 이용자의 기사 구독에 불편을 초래해 온 기존 모바일 광고 포맷 대신, 기사들 사이에 기사 형태로 등장하는 일종의 네이티브 광고 서비스 "Mobile Moments" 도입을 예고한 것이다. "Mobile Moments"는 광고를 7개의 중요 시간대로 나누어 판매해 광고주의 타깃 광고 게재에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 모바일 광고의 서비스 경험 저해 실태 개선 시도...기사 피드 사이에 기사 형태로 광고 지원
- 7개의 중요 시간대로 나누어 광고 판매...광고주의 타깃 설정 용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tivision Blizzard의 WoW 이용자 수 감소 배경과 대응 방안 (0) | 2015.08.17 |
---|---|
China Joy 2015 컨퍼런스의 3대 핵심 키워드… “IP확보 경쟁, 콘솔 게임 개방, e스포츠 활성화” (0) | 2015.08.17 |
거대 기업들의 IoT(Internet of Things) S/W 생태계 조성 행보의 배경과 향후 전망 (0) | 2015.08.17 |
잇따른 대량의 의료 정보 데이터 유출 사건…클라우드와 IoT 시대에 맞는 의료정보 보안 해법 절실 (0) | 2015.08.17 |
(무료)뮤지션 진영, 수익 확보 위한 반격 개시..."Apple Music"에 반발,·"TIDAL" 출시, 저작권료 확보 법안 도입 촉구 등 적극 행보에 나서 (0) | 2015.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