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New York Times, 모바일 광고의 혁신 선언...기사 형태의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서비스 "Mobile Moments" 도입

(무료)New York Times, 모바일 광고의 혁신 선언...기사 형태의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서비스 "Mobile Moments" 도입

 

링크: http://bit.ly/1Wx2ovt

 

<Key Message>
미국 주요 일간지 New York Times가 모바일 광고의 혁신을 선언했다. 작은 화면을 가리며 이용자의 기사 구독에 불편을 초래해 온 기존 모바일 광고 포맷 대신, 기사들 사이에 기사 형태로 등장하는 일종의 네이티브 광고 서비스 "Mobile Moments" 도입을 예고한 것이다. "Mobile Moments"는 광고를 7개의 중요 시간대로 나누어 판매해 광고주의 타깃 광고  게재에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 모바일 광고의 서비스 경험 저해 실태 개선 시도...기사 피드 사이에 기사 형태로 광고 지원
- 7개의 중요 시간대로 나누어 광고 판매...광고주의 타깃 설정 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