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네이티브 광고, 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필수 광고 전략으로 부상...소셜 미디어·콘텐츠 시각화 활용 중요
<Key Message>
네이티브 광고가 광고주들의 필수 광고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다. 일반 콘텐츠와의 구분이 어려운 특성 상 콘텐츠 공유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는 광고주들에게는 더욱 필수적인 입소문 유발 전략으로 평가된다. 특히 높은 효과를 견인하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광고 게재, 시각적인 콘텐츠 제공을 고려해야 한다.
- 밀레니얼 세대, 네이티브 광고 콘텐츠 공유로 입소문 유발...텍스트 보다 시각적 콘텐츠가 효과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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