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방송시장의 핵심 트렌드로 부상한 온라인 유료 방송 서비스 비교
미국 방송시장을 장악해온 MVPD(Multichannel Video Programming Distributor)*와 채널 사업자인 PP(Program Provider) 진영의 온라인 유료 방송 서비스 출시가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법적 분쟁 휘말리며 영업 종료 선언한 Homejoy…대중화 목전에 둔 공유 경제, 빨간불 직면 (0) | 2015.07.27 |
---|---|
(무료)동영상 시장 맹공 중인 Facebook, YouTube 텃밭 뮤직 비디오에 눈독...긴 체류 시간·세분화된 이용자 데이터 등 강점 뚜렷 (0) | 2015.07.24 |
Yahoo, 실시간 동영상 기능 강조한 모바일 메신저 "Livetext" 출시...시장의 반응은 대체로 "회의적" (0) | 2015.07.24 |
(무료)VR 개발 플랫폼 둘러싼 서로 다른 행보...”Oculus는 폐쇄적, Valve와 Razer는 개방적” (0) | 2015.07.23 |
태블릿 PC 산업 침체의 돌파구로 제시되고 있는 B2B 시장의 가능성 분석 (0) | 2015.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