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앱 수익 극대화를 위한 12가지의 핵심성과지표(KPIs)
<Key Message>
앱 스토어 내에서 모바일 앱들 간의 경쟁이 치열해면서 앱 다운로드 수를 높이기 위한 모바일 마케터들의 행보가 분주하다. 그러나 모바일 앱 콘텐츠에 대해 사용자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는 것이 더욱 중요한 요소이며, 핵심성과지표들을 통해 성과를 측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의견이다.
- “모바일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초점 두어야”…”앱 접근 횟수·세션 타임 측정 필수적”
- “고객가치를 극대화하는 인앱구매 역시 중요”…”유지율 브랜드·인지도 또한 중요 지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Yahoo의 NFL(美 미식축구리그) 실시간 인터넷 중계권 확보...스포츠 중계시장에 미칠 파장과 함의 (0) | 2015.06.18 |
---|---|
Apple App Store, 모바일게임 노출 방식 변경...스타트업의 성공 스토리를 자신의 생태계에서 만들기 위한 Apple의 노림수 (0) | 2015.06.18 |
2015년 중국 소셜 미디어 시장의 6大 트렌드 (0) | 2015.06.17 |
가상현실 저널리즘, 높은 몰입도·생생한 감정 이입으로 저널리즘의 지평을 넓히다 (0) | 2015.06.17 |
(무료)中, 세계 제2의 영화시장으로 급부상… 헐리웃 영화들도 中관객 표심잡기에 주력 (0) | 2015.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