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PayPal, 모바일 경험 통한 온·오프라인 커머스의 결합에 초점...밀레니얼 세대 공략 위해 Venmo 활용
<Key Message>
PayPal이 최근 PayPal 앱 다운로드 없이도 웹 및 써드파티 모바일 쇼핑 앱에서 PayPal 결제 이용이 가능한 ‘One Touch’ 기능을 공개하는 등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확장에 주력하는 모습이다. PayPal은 2013년에 인수한 P2P 결제 앱 Venmo 활용 방안도 모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젊은 모바일 세대를 중심으로 Venmo 활성화를 노릴 것으로 보인다.
- PayPal, 전용 앱 다운로드 없이 PayPal 결제 가능한 ‘One Touch’ 기능 공개
- 결제 에코시스템 확장 위해 Venmo 활용방안 모색...젊은 모바일 세대 겨냥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 주요국의 모바일 헬스케어 시장 매력도 및 사업자 선호도 분석 (0) | 2015.06.01 |
---|---|
디지털 광고 시장에 드리운 암운 "애드 블록(Ad Block)", 시장 여파와 대응 가능 시나리오는? (0) | 2015.06.01 |
온라인 동영상 광고와 e커머스의 결합 시도한 YouTube의 "TrueView for Shopping" (0) | 2015.05.29 |
RSA Conference 2015의 화두는 "Threat Intelligence"...신속한 위협 대응 위한 범업계 정보 공유 체제의 필요성 대두 (0) | 2015.05.29 |
(무료)고객도 전문 지식 획득 용이한 "Sales 2.0" 환경, “B2B 영업 활로는 고객의 지식욕 고취시키는 전문성 확보” (0) | 2015.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