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동영상 시장, 황금기 돌입...Snapchat·Meerkat·Periscope 등 ‘모바일의 YouTube’ 지위 두고 치열한 격돌
<Key Message>
온라인 동영상 붐이 모바일 동영상 시장으로 전이되고 있다. 특히 10초 메신저 Snapchat,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공유 앱 Meerkat, Periscope 등은 새로운 콘텐츠 생산·소비 행태를 창출하며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의 YouTube의 활약상을 이어 받아 모바일 동영상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서비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온라인 동영상 시장, 성장 포화 단계...모바일 동영상 시장, 가파른 성장세로 바톤터치
- Snapchat·Meerkat·Periscope 등 모바일 동영상의 새로운 콘텐츠 생산·소비 행태 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형별 혁신 서비스 비교를 통해 가늠하는 모바일 결제 사업 전략 트렌드 (0) | 2015.05.20 |
---|---|
美 소매유통업계 거물들의 Amazon 공략 포석 "Enjoy"와 "Jet", e-Commerce 지각변동의 방아쇠 될까? (0) | 2015.05.20 |
4년 만에 흑자 전환 성공한 Nintendo, 콘솔 게임업체에서 콘텐츠업체로 변신 中 (0) | 2015.05.19 |
Comcast, 스마트홈 플랫폼 "Xfinity Home" 확장 전략 가속화...케이블 강자의 스마트홈 시장 침투 성공 가능성 진단 (0) | 2015.05.19 |
(무료)우후죽순 생겨나는 주문형(on-demand) 모바일 서비스...“제 2의 Uber를 꿈꾸다” (0) | 2015.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