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우후죽순 생겨나는 주문형(on-demand) 모바일 서비스...“제 2의 Uber를 꿈꾸다”
<Key Message>
미국 방송사들이 다가오는 업프론트 기간에 대비하는 한편, 최근 TV 산업의 약세로 인해 광고 판매가 부진할 것을 우려하고 있다. Netflix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와 Y ouTube와 같은 동영상 플랫폼의 강세로 TV 광고에 편성되었던 마케팅 예산이 디지털 광고로 이동하는 추세다.
- 스트리밍 서비스의 강세로 타격입는 TV 광고 시장…지난 시즌 대비 TV 시청 7% 하락
- TV 광고 예산, 디지털 광고로 이동...“업프론트 시장 전망 앞으로도 불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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