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공유모델 이용자 기반 확대노린 Uber의 우회전략, ‘UberEATS’ 서비스 개요 및 기대 효과
공유경제 서비스 모델의 대표주자 Uber는 지난 4월 28일 뉴욕, 시카고 등 2개 도시에서 자동차 공유 비즈니스 모델을 활용한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UberEATS’를 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즈니스 전문 SNS LinkedIn, Lynda.com 인수...빅데이터·직무 교육 결합한 고용 시장 혁신 포털로의 진화 예고 (0) | 2015.05.13 |
---|---|
(무료)콘솔 게임 스타트업 OUYA, “개방형 콘솔은 결국 꿈”...미국 및 중국 IT 업체 대상으로 인수 협상 돌입 (0) | 2015.05.12 |
"NewFronts 2015" 행사를 통해 드러난 미국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 지형도... 디지털 세대 주도의 성장 기대 고조 (0) | 2015.05.12 |
(무료)모바일 앱, 기업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부상...신규 고객 유치·충성도 제고·매출 증대에 효과적 (0) | 2015.05.11 |
핀테크(Fintech) 거품론을 둘러싼 찬반 논란 쟁점 사항 분석 (0) | 2015.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