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모바일 앱, 기업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부상...신규 고객 유치·충성도 제고·매출 증대에 효과적

(무료)모바일 앱, 기업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부상...신규 고객 유치·충성도 제고·매출 증대에 효과적

 

링크: http://bit.ly/1GYbhDo

 

<Key Message>
기업 마케팅 전략에서 모바일 앱이 핵심 도구로 각광받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접점 형성, 신규 고객 유치, 충성도 제고, 데이터 기반 타깃 광고, 신규 타깃 고객을 발굴 등 무궁무진한 활용이 기대되는 것이다. 앱스토어의 앱 리뷰를 바탕으로 한 앱 업데이트, 위치기반 서비스 기반의 오프라인 매출 증대 등도 모바일 앱의 가치를 높여 주고 있다.

 

- 고객 니즈 발굴로 신규 고객 유치...즉각적인 고객 니즈 충족으로 충성도 제고
- 앱 데이터, 타깃 광고 게재·신규 타깃층 발굴에 효과적...앱스토어 리뷰·위치기반 서비스도 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