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앱, 기업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부상...신규 고객 유치·충성도 제고·매출 증대에 효과적
<Key Message>
기업 마케팅 전략에서 모바일 앱이 핵심 도구로 각광받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접점 형성, 신규 고객 유치, 충성도 제고, 데이터 기반 타깃 광고, 신규 타깃 고객을 발굴 등 무궁무진한 활용이 기대되는 것이다. 앱스토어의 앱 리뷰를 바탕으로 한 앱 업데이트, 위치기반 서비스 기반의 오프라인 매출 증대 등도 모바일 앱의 가치를 높여 주고 있다.
- 고객 니즈 발굴로 신규 고객 유치...즉각적인 고객 니즈 충족으로 충성도 제고
- 앱 데이터, 타깃 광고 게재·신규 타깃층 발굴에 효과적...앱스토어 리뷰·위치기반 서비스도 유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공유모델 이용자 기반 확대노린 Uber의 우회전략, ‘UberEATS’ 서비스 개요 및 기대 효과 (0) | 2015.05.12 |
---|---|
"NewFronts 2015" 행사를 통해 드러난 미국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 지형도... 디지털 세대 주도의 성장 기대 고조 (0) | 2015.05.12 |
핀테크(Fintech) 거품론을 둘러싼 찬반 논란 쟁점 사항 분석 (0) | 2015.05.11 |
Google이 MVNO 서비스 "Project Fi"를 통해 던지는 메시지..."최적의 통신 서비스를 합리적인 요금으로" (0) | 2015.05.11 |
(무료)사용자 경험 혁신에 나선 TV 업계...유저 인터페이스(UI)·원격 조작·프로그램 추천 등에서 혁신 도모 (0) | 2015.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