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NewFronts 2015" 행사를 통해 드러난 미국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 지형도... 디지털 세대 주도의 성장 기대 고조

"NewFronts 2015" 행사를 통해 드러난 미국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 지형도... 디지털 세대 주도의 성장 기대 고조

 

링크: http://bit.ly/1J7n4UK

 

 

[News]
미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가 기존 방송 시장을 위협하면서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에 대한 광고주들의 관심도 한층 높아가고 있다. 최근 개최된 대규모 디지털 동영상 광고 판매 행사 "2015 Digital Content NewFronts"에 참가한 Yahoo, Maker Studios, YouTube, Hulu, BuzzFeed 등의 주요 사업자들은 신규 오리지널 동영상 시리즈, 트래픽 견인 실태 등을 공개하며 광고주 진영에 적극 어필하고 나섰다.
광고주 진영에서 디지털 동영상 광고와 관련해 광고 효과, 광고비 산정 방식 등을 둘러싼 우려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 가운데, "Digital Content NewFronts"가 이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전략을 산출하는 요람으로 기능하며 방송 업계 "Upfronts"의 대항마로써의 입지를 굳게 다질 수 있을지 주목된다.

 

[News Plus]
미국 방송 업계는 1948년 이래 매년 "Upfronts"를 개최해왔다. "Upfronts"는 주요 방송사의 임원진들이 일년 치에 해당하는 광고를 한꺼번에 판매하는 장기 광고 계약 행사로...

 

<Table 1> TV 광고 시장의 "Upfronts"와 디지털 광고 시장의 "NewFronts" 비교
<Table 2> "NewFronts 2015"에 참가한 주요 사업자들의 동영상 제공 전략 내역

 

[View Point]
일단 "NewFronts 2015" 전후로 포착되고 있는 미국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의 전망은 밝다. 최근 광고 솔루션 업체 Advertiser Perceptions와 미국 인터넷광고협회(IAB)가 실시한...

 

<Figure 1> 미국 광고 업계의 사업자군별 평균 디지털 동영상 광고비 지출 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