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인도 e-Commerce 시장, 중국보다 나은 출발 보이며 순항 中...소비자 구매력 향상·가격 이상의 가치 제시가 향후 성장의 발판

(무료)인도 e-Commerce 시장, 중국보다 나은 출발 보이며 순항 中...소비자 구매력 향상·가격 이상의 가치 제시가 향후 성장의 발판

 

링크: http://bit.ly/1bfTXkm

 

<Key Message>
인도 시장은 인터넷 보급률이나 소비자의 소득 면에서 아직 중국에 뒤처져 있지만, 소득별 인구 분포, 시장 생태계의 차이, 모바일 쇼핑 활성화 등의 요인에 힘 입어 e-Commerce 분야에서는 중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향후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 인도 e-Commerce 시장, 생태계 기반 조성·스마트폰 대중화 발판으로 급성장
- 소득 분배 통한 중산층 확대, 가격 할인이 아닌 콘텐츠 강화가 향후 성장의 열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