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도 e-Commerce 시장, 중국보다 나은 출발 보이며 순항 中...소비자 구매력 향상·가격 이상의 가치 제시가 향후 성장의 발판
<Key Message>
인도 시장은 인터넷 보급률이나 소비자의 소득 면에서 아직 중국에 뒤처져 있지만, 소득별 인구 분포, 시장 생태계의 차이, 모바일 쇼핑 활성화 등의 요인에 힘 입어 e-Commerce 분야에서는 중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향후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 인도 e-Commerce 시장, 생태계 기반 조성·스마트폰 대중화 발판으로 급성장
- 소득 분배 통한 중산층 확대, 가격 할인이 아닌 콘텐츠 강화가 향후 성장의 열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미엄 니치 컨슈머 공략하는 신개념 e커머스 서비스 "Etsy"의 IPO 성공 배경과 시사점 (0) | 2015.05.04 |
---|---|
"Games For Change Festival 2015" 개최..."기능성 게임"을 넘어 "심각한 게임"에 주목하다 (0) | 2015.05.04 |
성장세를 구가 중인 중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 디지털 게임시장 분석 (0) | 2015.04.30 |
세계 최대의 영화 박람회 CinemaCon 2015를 통해 본 북미 영화 시장의 메가 트렌드 (0) | 2015.04.30 |
(무료)美 유료 TV 업계, ‘a la carte’ 요금제 확산으로 전통적 채널 번들링 모델 붕괴 조짐 (0) | 2015.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