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가파르게 성장하는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 핵심 키워드는 ‘OTT 단말’과 ‘장편 콘텐츠’
<Key Message>
2014년 4분기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청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하는 등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OTT 단말이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청 플랫폼으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20분 이상의 장편 콘텐츠를 통한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청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Source: FreeWheel).
-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청 꾸준히 증가...디지털 동영상 광고에 대한 비용 지출도 상승세
- OTT 단말, 디지털 광고 시청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장편 콘텐츠에서 광고 시청 가장 많아
- TV Everywhere 시청 증가세…스포츠 생중계는 TV Everywhere 시청 증가의 일등공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Qualcomm의 드론 시장 진출...사업 전개 현황과 시사점 (0) | 2015.03.10 |
---|---|
美 FCC, 역사상 가장 엄격한 망중립성 규제 도입...인터넷 생태계에 미칠 파장 및 전망 (0) | 2015.03.10 |
모바일 결제 시장 Big 3의 생태계 구성 요인별 경쟁력 비교 (0) | 2015.03.09 |
Qualcomm의 드론 시장 진출 배경과 해당 시장 생태계에 미칠 파급력은? (0) | 2015.03.09 |
(무료)남미 e-Commerce 시장, 가능성 크지만 한계도 극명...“디지털 판매 규모 ‘뒤에서’ 세계 2위” (0) | 2015.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