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남미 e-Commerce 시장, 가능성 크지만 한계도 극명...“디지털 판매 규모 ‘뒤에서’ 세계 2위”
<Key Message>
남미 지역은 중산층의 증가로 소비자의 구매력 또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e-Commerce의 성장이 충분치 않은 것으로 보인다. 남미 e-Commerce 시장이 발달하기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불신, 높은 수준의 과세 문제가 해결되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남미 e-Commerce 시장, 소비자 구매력 증가에도 불구 디지털 매출 규모 세계 최하위권
- e-Commerce 상품 및 배송에 대한 신뢰도 최악...지나치게 높은 과세도 문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결제 시장 Big 3의 생태계 구성 요인별 경쟁력 비교 (0) | 2015.03.09 |
---|---|
Qualcomm의 드론 시장 진출 배경과 해당 시장 생태계에 미칠 파급력은? (0) | 2015.03.09 |
10주년을 맞이한 YouTube가 사회·문화 영역 전반에 몰고 온 5가지 변화 (0) | 2015.03.06 |
美 케이블TV 사업자 Cablevision, 방송 사업자에서 커넥티비티 사업자로 전환…Wi-Fi를 통한 다양한 수익모델 창출 (0) | 2015.03.06 |
(무료)e스포츠 행사 방문자 급속히 증가 中...“현장 분위기와 강한 유대감이 게임 팬 모은다” (0) | 2015.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