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가파르게 성장하는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 핵심 키워드는 ‘OTT 단말’과 ‘장편 콘텐츠’

(무료)가파르게 성장하는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 핵심 키워드는 ‘OTT 단말’과 ‘장편 콘텐츠’

 

링크: http://bit.ly/1C1bOYE

 

<Key Message>
2014년 4분기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청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하는 등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OTT 단말이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청 플랫폼으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20분 이상의 장편 콘텐츠를 통한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청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Source: FreeWheel).

 

-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청 꾸준히 증가...디지털 동영상 광고에 대한 비용 지출도 상승세
- OTT 단말, 디지털 광고 시청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장편 콘텐츠에서 광고 시청 가장 많아
- TV Everywhere 시청 증가세…스포츠 생중계는 TV Everywhere 시청 증가의 일등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