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Microsoft·BesTV, Xbox One 통해 IPTV 사업 개시...中 차세대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선점 박차
<Key Message>
Microsoft의 중국 파트너사인 BesTV가 지난 1월 21일 Xbox One을 통해 IPTV 사업을 개시했다. Microsoft는 중국 시장에서 단순히 콘솔 게임기 판매에 그치지 않고, 차세대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 BesTV, Xbox One 이용한 IPTV사업 전개...홈 엔터테인먼트 사업 본격화
- MS의 중국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 “PC·모바일 게임과의 경쟁, 저작권 제고” 등 해결과제 산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T 시대에 걸맞는 정보 검색 서비스, SENSE..."사물 인식"으로 포지셔닝 (0) | 2015.02.09 |
---|---|
초당 광고 단가 15만 달러 돌파한 2015년 Super Bowl TV 광고 시장의 명암 (0) | 2015.02.09 |
영국 게임산업 육성을 위한 세금감면 정책과 4大 발전 방안 추진 내역 (0) | 2015.02.06 |
차량 공유 플랫폼 Uber, 독자적인 자동주행 자동차 기술 연구 선언..."기술 업체"로서의 정체성 어필 위해 "고군분투" (0) | 2015.02.06 |
(무료)Amazon, "Kickstarter 대항마" 선보이나...e-Commerce 역량 결합한 신개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출현 예상 (0) | 2015.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