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앱 경제, 범람하는 앱 수로 인해 기존 수익화 모델 한계 직면...성장 모멘텀 발굴 위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개발 절실

(무료)앱 경제, 범람하는 앱 수로 인해 기존 수익화 모델 한계 직면...성장 모멘텀 발굴 위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개발 절실

 

링크: http://bit.ly/1wTFT3w

 

<Key Message>
무한 경쟁 시대에 돌입한 앱 경제가 이용자 기반 유지비용 증가, 매출 감소 등 기존의 수익화 모델이 한계에 직면함에 따라 새로운 마케팅 모델 개발에 주력하는 모습이다. 그러나 업계 전문가들은 무엇보다 앱 자체의 품질 향상이 결정적 성장 모멘텀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 폭발적인 앱 수 증가, 기존 앱 마케팅 및 수익화 모델로는 한계 절감
- 무한 경쟁 시대 돌입한 앱 경제, 순간의 인기 아닌 결정적인 성장 모멘텀 확보가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