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디지털 마케팅 전문가가 예측한 2015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유료 SNS, 콘텐츠 마케팅, 멀티 플랫폼 전략 등에 주목
<Key Message>
2014년에는 새로운 유형의 소셜 앱들이 대거 등장하며 SNS의 판도에 다양한 변화를 야기했다. Facebook이 여전히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으나, 새로운 형태의 메신저 앱과 익명성을 기반으로 한 앱들이 미래 SNS의 트렌드를 주도할 전망이다.
- 소셜 앱 세분화 트렌드 가속화...Facebook, 메신저 앱과 소셜 뉴스 앱 신규 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23) - 디지털 음악 (0) | 2015.01.12 |
---|---|
CES 2015의 중심으로 자리한 웨어러블, 대중의 거부감 최소화하는 "인비지블(Invisible)" 트렌드에 주목 (0) | 2015.01.12 |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21) - 앱마켓(App. Market) (0) | 2015.01.09 |
Valve, 게임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 Steam Broadcasting 개시…게임 플레이와 게임 방송 동시 제공으로 Twitch와 차별화 노력 (0) | 2015.01.09 |
(무료)디지털 마케팅 전문가가 예측한 2015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유료 SNS, 콘텐츠 마케팅, 멀티 플랫폼 전략 등에 주목 (0) | 2015.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