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2015년 中 e-Commerce 시장의 주요 키워드...“고가 상품 수요 확대”, “중소 전문 마켓 위기 가중”, “농촌 시장 성장”

(무료)2015년 中 e-Commerce 시장의 주요 키워드...“고가 상품 수요 확대”, “중소 전문 마켓 위기 가중”, “농촌 시장 성장”

 

링크: http://bit.ly/1KjXj3o

 

<Key Message>
2014년 중국 e-Commerce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2015년에도 다양한 업계 트렌드가 대두되고 있다. 비싸고 구매빈도가 낮은 상품의 온라인 구매 수요 확대, 대형 종합 온라인 마켓에 밀려 특정 제품군에 특화된 중소 업체 위기 가중, 농촌 지역의 e-Commerce 성장 잠재력 등이 2015년 e-Commerce 시장의 주요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다.

 

- 중국인 구매력 증가...‘비싸고 구매빈도가 낮은 상품’의 온라인 수요 확대
- Alibaba·JD.com의 시장 장악력 확대...중소 전문 온라인 마켓 압박
- 농촌 시장, 새로운 e-Commerce 블루오션...대기업 속속 영역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