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美 디지털 광고 지출, 2017년에는 TV 광고 추월 전망...출판 미디어 밀어내고 주류로 부상
<Key Message>
2015년 글로벌 광고 수익이 5,360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광고 업계에서 디지털 미디어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국에서는 2017년 디지털 광고 지출이 TV 광고마저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Source: Magna Global & Zenith Optimedia).
- 2015년 글로벌 광고 수익 5,360억 달러 추산...“모바일 광고 성장세 두드러져”
- 출판 미디어 약화가 디지털 미디어의 성장 촉진...“TV 광고는 영향 없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6) - 콘솔 게임 (0) | 2014.12.15 |
---|---|
세계 2위 시장으로 부상 중인 인도 스마트폰 시장을 둘러싼 벤더간 경쟁 구도와 성공을 위한 핵심 요인(KSF) 분석 (0) | 2014.12.15 |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5) - SNS (0) | 2014.12.12 |
3D 프린팅 시장을 겨냥한 New Player들의 행보를 통해 살펴 본 시장 활성화의 전제 조건과 향방 (0) | 2014.12.12 |
(무료)App Annie, 새로운 앱 이용자 분석 툴 ‘Audience Intelligence’ 출시...“앱 이용자뿐만 아니라 경쟁사 앱까지도 분석” (0) | 2014.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