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pp Annie, 새로운 앱 이용자 분석 툴 ‘Audience Intelligence’ 출시...“앱 이용자뿐만 아니라 경쟁사 앱까지도 분석”
<Key Message>
앱 분석업체 App Annie가 새로운 앱 이용자 데이터 분석 툴 Audience Intelligence를 출시했다. 앱 유통사들에게 빅데이터 기반의 앱 이용 행태와 관련된 통찰을 제시함으로써, 각종 사업 전략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포부다.
- App Annie, 빅데이터 기반 이용자 데이터 분석 툴 Audience Intelligence 출시
- 앱 유통사, 파트너십 체결·가격 결정·광고 등 전략 결정 시 데이터 분석 기법 활용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5) - SNS (0) | 2014.12.12 |
---|---|
3D 프린팅 시장을 겨냥한 New Player들의 행보를 통해 살펴 본 시장 활성화의 전제 조건과 향방 (0) | 2014.12.12 |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4) - PC/Notebook (0) | 2014.12.11 |
美 HBO, 유료 TV 가입이 필요 없는 독자 유료 온라인 채널 출시…유료 TV 시장의 전통적 수익구조 대변혁 임박 (0) | 2014.12.11 |
(무료)메이저 언론사의 인력 감소세, “저널리즘의 위기?”...대안 언론의 성장으로 저널리즘 질 오히려 향상 (0) | 2014.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