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Microsoft, Office 제품 모바일 플랫폼에 무료 제공...“고객 이탈 방지, 생태계 확대, 프리미엄 수요 창출 목적”
<Key Message>
Microsoft가 iOS 플랫폼에서 PC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Office 제품을 무료 출시했다. 이 같은 행보는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PC와 동일한 이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기존 생태계를 넘어 타 플랫폼 영역까지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Microsoft는 프리미엄 Office 제품에 대한 니즈를 형성해 유료 사용자 확대까지도 노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Microsoft, Office 생태계 모바일로 확장...무료 서비스 통한 가입자 유지 전략 전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미 모바일 게임시장, 6% 헤비유저들이 전체 모바일 게임 매출의 절반 차지 (0) | 2014.11.24 |
---|---|
기술보다 패션에 방점 찍은 Intel의 스마트팔찌 전략...차별화된 디자인과 지능형 서비스에 패션 전문 기업의 마케팅·유통전략 채택 (0) | 2014.11.24 |
이통사 진영, 임베디드 SIM 카드 표준 규격 앞세우고 IoT 생태계 주도권 확보에 나서다 (0) | 2014.11.20 |
(무료)밀레니얼(Millennial) 세대, TV 대신 모바일 단말로 프로그램 시청...패스워드 교환· 실시간 Tweet도 활발 (0) | 2014.11.19 |
해외 주요 IoT를 활용한 공공 서비스 추진 사례 (0) | 201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