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스포츠 앱 이용 시간 급증...“케이블 TV와 스포츠 업계의 관계 변화 유도는 역부족”
<Key Message>
스마트 단말의 보급으로 모바일 상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길 원하는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스포츠 앱 이용 시간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TV 시장에서 모바일과 온라인 플랫폼의 영향력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케이블 TV를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는 전통 스포츠 콘텐츠 제공 방식은 여전히 변화의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 2014년 스포츠 관련 앱 이용 시간 증가율 “전체 카테고리 중 1위”
- 스마트 생태계 진화, TV 시청 방식 변화 유도...스포츠 등 인기 콘텐츠 제공환경의 변화는 요원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ypal과의 비교를 통해 가늠해 본 온라인 결제 서비스 Stripe의 성공 가능성 (0) | 2014.10.30 |
---|---|
Google, e-커머스 시장에 부는 "당일 배송 서비스" 경쟁에 탑승...Amazon 견제 성공 여부는 불투명 (0) | 2014.10.30 |
美 유료TV 시장을 위협하는 "cord shaving"의 의미와 사업자 진영별 대응 방식 (0) | 2014.10.29 |
시청률 조사업체 Nielsen, 크로스 플랫폼 시청 행태 반영한 통합 시청률 측정 방식 가시화 (0) | 2014.10.29 |
(무료)美 FCC, “실시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유료 TV” 검토 中...방송 업계의 분류체계 뒤흔드는 파란 예고 (0) | 2014.10.28 |